퍼즐레전드 puzzle legends

퍼즐|2014. 6. 12. 10:30
반응형





아머게임즈의 신작 퍼즐레전드입니다. 모든 화면이 도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볍고 가독성이 좋아서 간편하게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퍼즐레전드는 가로막힌 장애물들을 지혜롭게 해결하여 구슬을 모으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하여 어려운 난관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깔끔해보이는 그래픽입니다. 바로 플레이를 늘러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토리를 보면 마왕성에서 누군가를 구출 하는 것 같은데 자세히는 나와 있지 않군요.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느긋하게 장애물들을 해결해나가시면 됩니다.


마왕성은 8층으로 구성도어 있습니다 층마다 각각의 장애물들이 존재합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곳을 한번씩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초등영어로도 가능하답니다.


층을 먹을때마다 점수가 정해지는데요 색깔별로 해결율이 나뉩니다. 왠만하면 100% 컴플리트로 마무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아머게임즈들의 작품들은 퀄리티가 보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퍼즐게임에서도 마우스 커서는 진득하니 바꾸는 그들의 열정(?)을 볼 수가 있지요. 어차피 퍼블리싱 업체라서 크게 관여하지는 않았겠지만 말입니다.

맵에 보시면 저 구슬인지 뭔지를 모아야 합니다. 하나씩 모을때마다 우측에 보금자리에 모셔두게 되죠

그럼 조작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반적인 이동은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합니다.

X는 상자를 열거나 스위치를 조작합니다.

이 정도만 알고 계시면 모든 플레이가 가능하죠.


정체모를 구슬을 다 모았는데도 빠져나갈 구멍이 안보인다고 . 구덩이에 몸을 담구면 아니됩니다. 잘찾아보시면 맵에 스위치가 존재하십니다. 이미 찾으셨을거라 믿습니다. 그것으로 조작하면 문이 열리게 되죠

위쪽에서 벽돌이 올라가 문이 열리는군요 그쪽으로 빠져나가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이런게 어려우면 안됩니다. 퍼즐이라고 보기엔 너무 안일하게 만들었구나?..라고 생각 될때즘 그 무서운 난이도는 나도 모르게 찾아오기 마련이죠 항상 긴장을 늦추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렇다고 스트레스도 받으면 안돼겠죠.

BACK을 하면 로비(?)로 돌아가실 수 있으며 넥스트는 곧바로 다음스테이지를 진행합니다.

가끔맵에 보시면 특수한 상자로 되어 있거나 튜토리얼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물건들이 즐비할때가 있습니다. 저도 모든 스테이지를 플레이한것이 아니라 잘 모릅니다만. 이때는 무엇인가가 필요한 것입니다.


성을 들어가기 전 화면으로 돌아오려면 좌측 메뉴의 집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홈버튼인데 메인으로돌어오게 되죠 거기서 자세히 보시면 집같이 생긴것이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상점이지요. 이곳에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장애물에 따라 아이템이 필수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재밌게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뢰찾기게임  (1) 2014.09.24
미친암벽등반게임  (2) 2014.06.24
커버오렌지  (0) 2014.05.28
땅따먹기 게임 - 팩손  (0) 2014.05.13
슈퍼헥사곤 hexagon  (0) 2014.04.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