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니스 컴뱃 프로젝트 넥서스 1.8 좀비 모드 최신버전 (madness : project nexus 1.8) 레바의 모험에 버금 가는 플래시게임 추천

액션/슈팅|2014. 2. 26.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매드니스 컴뱃 프로젝트 넥서스 1.8 (madness combat project nexus1.8)


조작방법 : 

W.S.D.A - 방향키 

Q -  무기바꾸기

E - 무기 버리기 ,줍기

R - 재장전

방향키 연타 : 달리기

스페이스바 - 문열기 OR 근접일경우 : 방어 , 원거리일경우 : 대쉬

쉬프트키 : 매트릭스 모드( 화면이 슬로우로 변경되며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다)


레바의 모험에 버금가는 퀄리티의 플래시게임 매드니스  프로젝트 넥서스 

인기 게임인데요 게임성 역시 스케일이 있습니다. 아직 플레이 안해보신 분이라면 빨리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참 좋아하는 슈팅 , 액션 게임류입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

우선 매드니스 프로젝트 넥서스는 2가지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와 아레나 모드입니다

이 게임의 재미는 뭐니뭐니 해도 아레나 모드입니다만, 스토리모드를 먼저 플레이 하시고

게임을 파악한 후 아레나 모드를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레나 모드도 일반 모드와 좀비모드가 존재 합니다 , 먼저 스토리 모드를 살펴보도록합시다



매드니스 프로젝트 넥서스는 상당히 퀄리티가 있는 게임이라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다소 게임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옵션을 좀 만지작 거려준 후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알맞게 하신 후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스토리 모드 설명입니다.

처음에는 기본적인 튜토리얼  조작법 정도의 설명을 해줍니다.

간단한 영어이니 쉽게 알아들을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이용하여 버튼을 누르거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저 장치들을 모두 눌러야 문이 열립니다.


동료를 구하는 스테이지 입니다. 감옥에 갇혀 있는 동료들을 구해줍시다!


서론에서 말씀드렸던 매트릭스 모드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매트릭스 모드는 보라색 상자로 표시해 놓은 게이지가 닳때 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쉬프트키를 누르면 게이지가 줄어들면서 매트릭스 슬로우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 적의 공격이 느리게 보이기 때문에 모든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습니다 동료를 구했군요! 구한 동료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 1명의 보조 캐릭터를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무기를 버리고 나서 줍고 싶은 무기 위에서서 마우스를 가리키고 E키를 누르면 새로운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데리고 다니는 동료는 갈고리를 사용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스레쉬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방향키를 연타하면 달리기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초반이라 좀 쉽지만 스테이지가 거듭될 수록 스케일이 큰 적들이 나타납니다. 마치 고사양의 온라인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레나 모드



아레나 모드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레나 모드는 플레이하여 온라인 상에 랭킹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ARENA MOD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레나 모드는 간단하게 말하면 온라인게임 처럼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여 레벨을 올리거나 아이템을 맞춰 적을 더 손쉽게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성장 형식입니다. 


이름은 또한 반드시 영어로 정해줍니다!


레벨업을 하면 힘과 dex 같은 일반 온라인게임에서 쉽게 보아왔던 능력치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정에 들어가면 무기들을 구매할 수 있지요. 레벨업을 하면 더 많은 무기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드니스 프로젝트 넥서스에 좀비모드가 추가되었는데 아레나 모드에서 일정 레벨이 되면

좀비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