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날리기 2 게임하기 대정령 플래시게임 추천 ! 지금 바로 플레이하세요!

액션/슈팅|2014. 2. 25.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황소날리기 2 게임하기 대정령 플래시게임 

게임명 : 황소 날리기 2 (burrito bison revenge)

버리토 비존 리벤지

조작방법 : 마우스


대정령이 재밌게 플레이 했었던 플래시게임 버리토 비존 리벤지 , 일명 황소날리기 2 게임입니다.

제목 처럼 황소 탈을 쓴 상남자를 날려 도둑놈들을 추적하는 게임입니다. 굉장히 역동감이 있는 게임 

황소 날리기 2.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제가 한번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대정령과 머독이 추천!


다운이나 공략이 필요없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게임은 위쪽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황소날리기 2의 메인 화면입니다.  귀여운 곰돌이 구미가 황소에게 얻어 맞고 있군요

이미 스마트폰 게임 어플로도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딴거 볼 것 없습니다 , 공략도 필요 없습니다 사정없이 상남자 처럼 START 버튼을 눌러주도록 합시다.



그림으로 스토리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림만 봐서는 누군가에게 고용된 황소맨은 마트 심부름을 가는것 같군요 . 그러나 계산대에서 빤스에 숨겨 두었던 돈들을 도둑 맞았나 봅니다.


곤란해 하고 있습니다. 범은 바로 곰돌이 녀석들입니다.



게임 시작입니다. 중간 상단에 보시면 게이지가 있는데 빨간 줄로 표시한 곳에 마우스를 눌러 멈추면 가장 멀리 날라 갈 수 있습니다. 고무줄로 추진력을 얻어 도둑놈들을 빠르게 쫓아 가야 합니다.



저 금색 곰돌이 구미 젤리들을 밟아서 떠뜨려야 하는데 추진력이 부족하면 이렇게 시도도 못해보고 끝나 버립니다. 하지만 걱정 할 것 없습니다. 곰돌이 구미들을 잡으면 돈을 얻게 되는데 그것으로 좋은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지요



게임이 끝나면 이렇게 SHOP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곳을 누르면 상점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어떤 아이템들이 존재 하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대충 그림만 봐도 어떤 것인지 아시겠지만 그대로 혹시 모르는 분이 계실지 모르니 대충이나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고무줄 -> 점프대에서 추진력

로켓 -> 로켓 스킬을 한번 더 쓸 수 있다(로켓 스킬은 바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석 -> 맵에 돈 보너스가 늘어납니다

경찰모 -> 경찰을 잡은 실수를 1회 만회하게 해줍니다.

스프링 -> 점프력 상승

스피드 -> 스피드



로켓 스킬은 빨간 동그라미 친것이 색이 모두 차면 쓸 수 있습니다.

점프력이나 추진력이 줄어 들었을때 마우스 좌측 버튼을 누르면 땅바닥에 쾅하고 때려 박습니다.

그렇게 되면 주위에 구미들을 일제히 잡을 수 있으며 추진력도 다시 얻을 수 있지요


아이템을 1번 구매할 때 마다 1개의 로켓 보너스가 생깁니다.




곰돌이들을 잡는 것 외에도 스테이지 미션을 클리어 하면 보너스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면 할 수록 황소 녀석의 능력치는 굉장히 강해지므로 

더욱더 멀리 날릴 수 있게 됩니다.


저는 지금 현재 이 만큼 밖에 못 구매했습니다. 아주 재밌어서 계속해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대정령과 머독이 했던 재밌는 플래시게임 황소 날리기 2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