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게임 슈의 미용실

기타|2018. 8. 7. 17:14
반응형






슈게임은 한번쯤 해보셨을텐데요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머리를 한번 꾸며보도록 하겠습니다 슈의 미용실이라는 작품으로 이상하게도 슈게임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만든 케쥬얼 작품이지만 어른들이 해도 엄청나게 어렵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도 이것을 한판도 깨보질 못한다는 불편한 진실이 있지요 절대 얕보아선 안됩니다 상당히 어려운편 입니다 




미용실은 총 3개입니다 순이네 미용실, 멋진 헤어샵, 쇼킹머리방이라고 분류가 되어 있는데 이것들의 특징은 바로 헤어스타일에 있습니다 각각의 가게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아무대나 들어가보도록 하죠. 다시 말하지면 게이머는 손님이 아니라 미용사가 되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고객이 바라는 머리 모양을 보여주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몇초 지나지 않아서 바로 없어집니다 그 찰나의 시간에 외워두어야 하죠 상당히 어렵죠?이제 머리를 잘라봅니다 사진 모양 그대로 잘라야 합니다 끝에 가위를 갖다대면 자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염색을 해야 하죠 정해진 염색약은 4가지 밖에 없습니다만 고객이 원하는 색깔은 이중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맞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조합해서 원하는 색상을 맞춰주어야 합니다 만약 잘못조합했을 경우에는 다시 원상태로 복구할 수가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모양입니다 일명 고데기를 이용하여 볶을 수도 있고 쫙 펴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눈썰미가 아주 좋아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그게 그거 같은데 말이지요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면 무척이나 어렵게 느껴질 것입니다 






저는 색깔 부터 벌써 막히기 시작하네요 아직까지는 손님이 웃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만 만약 잘못되었다면 엄청나게 화를 낼 것입니다 대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상세하게 설명해주기 시작하니 그것을 참고로 재도전해봐도 좋을 것입니다 초반에 나오는 정답이 너무 빨리 사라진다고 한다면 한번의 기회가 더 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힌트가 있는데 이것은 한번만 풀어볼 수 있습니다 역시 빨라 없어지는 것은 마찬가지네요 기억력이 좋거나 너무 어렵다고 한다면 스크린샷이라도 찍어서 해보는 수 밖에 없겠습니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빼꼼 식품야구  (0) 2019.11.15
띵호와 주방장1 짜장면  (0) 2018.12.05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  (1) 2018.03.15
줌마의 고기굽기  (0) 2017.09.25
변비탈출게임  (0) 2017.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