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축구2

스포츠|2014. 5. 4. 23:01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안녕하세요. 먹빼입니다 이번 작품은 바로 좀비축구2라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다소 엉뚱한 소재임이 확실합니다 인간vs 좀비. 좀비축구2는 축구공이 무기입니다 축구공을 발로 차서 좀비를 맞춰 처치하면 골기퍼가 나와서 방어를 하는데요 다가오는 골키퍼까지 마무리 하고 골대에 슛을 넣으면 마무리가 됩니다.


분명 무서운 소재임이 확실한데 왜이리 웃긴지 모르겠습니다. 


   

메인화면 부터 피묻은 축구공입니다. 벌써 부터 공포가 전해지는 듯 합니다. play를 눌르면 팀과 피부색 헤어 스타일을 취향대로 선택 후 바로 GO를 눌르시면 좀비축구2가 실행이 됩니다.제가 한번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위를 둘러본 결과 심판과 아군은 모두 인간이군요. 깨알같이 관중들도 존재하는군요. 명랑 축구는 분명 아닌데 말입니다. 저 멀리에서 아군이 축구공을 드로우윙 해줍니다. 그것을 타이밍에 맞게 받아쳐야 하는데 

점선이 보이시죠? 그것이 각도 입니다 가슴 or 머리쪽을 맞추면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한가지 더 팁은 해딩을 한번 하고 슛을 쏘면 공격력이 2배가 됩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는 잔챙이 좀비가 2마리 밖에 없습니다. 


이 잔챙이들을 처리하면 골키퍼 좀비가 다가옵니다. 보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체력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쉽게 죽지 않습니다 필사적으로 머리가슴 쪽을 공략해야 합니다 만약 , 주인공에게 다가올때 까지 처리하지 못하면 잡아 먹히게 됩니다 ㅜ. 명랑 축구가 아니었습니다 공포입니다!


하지만 다가올때까지 처치하면 골대에 그랑죠 별 같은 것이 생깁니다 이곳에 골을 넣으면 골대가 폭발하면서 스테이지는 다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첫판부터 이렇게 장난질 스럽게 어려운데 다음판은 어떨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좀비축구2의 해설진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해설합니다. 도대체 지면 좀비에게 잡혀 먹는 상황이 뭐가 그리 좋은 것인지 현실이었으면 부들부들 떨렸겠지요.뭔가 상황은 전혀 이해가 가질 않지만 아무튼 아주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만 확실합니다.



드로우윙 해주는 아군 녀석은  제자리에 있지 않고  지속적으로 공을 가질러 어딘가로 떠납니다. 이런 , 그놈의 게으름 때문에 공의 충전 속도가 느리고 서서히 다가오는 좀비에게 공포감까지 느껴집니다.

모든 조작 방법은 마우스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겠군요

지금까지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좀비축구2 였습니다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배드민턴 게임  (0) 2014.11.22
대두축구2  (0) 2014.10.31
대두축구2 - 2인용게임  (1) 2014.05.06
플래시 탁구게임 - 탁구의 기원을 알아보자  (0) 2014.04.23
플래시야구게임  (0) 2014.0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