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축구2 - 2인용게임

스포츠|2014. 5. 6. 09:24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심각하게 진지하면서도 심각하게 웃긴 머리가 큰 대두들이 나와서 축구를 하는 대두축구2입니다. 친구들과 플레이가 가능한 대두축구2는 2인용게임입니다. 컴퓨터실에서 몰래 즐길만한 작품이지요. 진지하다고 한 이유는 시종일관 얼굴 표정을 무표정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머리가 커서 너무 웃긴 장면들이 연출됩니다.여느 유명한 유럽팀의 선수들을 나열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SD만한 캐릭터들로 만나보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조금 있으면 월드컵도 다가오고 있는데 분위기를 좀 띄울 필요성이 있어보여 들고왔습니다!


      

1인 플레이도 가능하지만 2인용게임으로 즐기시려면 먼저 메인화면에서 2play를 선택하시고 서로의 선수들을 골라주세요 아스날, 리버풀등 유명한 유렵 축구팁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조작방법은

1p : wasd = 이동 , 슛 = 스페이스바

2p : 키보드 방향키 = 이동 , 슛 = p입니다.


    

대두축구2의 경기 참여는 각팀당 선수들이 1명씩 나와서 진행합니다.하늘에서 공이 던져지면 마치 오락실에 있었던 에어하키 기억하시나요? 전 화면을 돌아다니면서 탱탱볼마냥 강한 장력으로 여기저기 팅기는 공을 추적하여 상대편에 슛을 쏴야 합니다.


 

경기를 진행하다보면 화면 여기 저기 곳곳에 아이템 상자가 생성됩니다 이를 축구공으로 맞출 경우 맞추는 선수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 마냥 좋은 것만 있는것은 아니고 획득한 선수에게 해가 되는 아이템들도 여럿 존재합니다.



   

게임의 승패여부와 관계 없이 스테이지가 지나갈때마다 맵이 바뀝니다 이때마다 새로운 무엇인가가 생겨나는데 스크린샷을 보시면 약간 민망한 정체모를 물건이 생성 된 것을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이는 장애물로서 이곳에 공을 맞추게 될 경우 팅겨서 다시 되돌아오게 됩니다.



조작방법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대로 볼 컨트롤이 어렵습니다. 이곳은 로비입니다 로비에서는 선수의 능력치를 올릴 수가 있습니다 점프력과 러쉬, 킥 등 여러가지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지만 분명 유로라는 돈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승리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지금의 경기 결과 내용을 순위표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저는 승점 -10점으로 20팀 중에 꼴찌로 달리고 있군요 대두축구2는 은근히 빡치는 게임입니다. 처음 시작할때 숫자를 3,2,1 이런식으로 세는데 이때부터 빡치기 시작하더군요 ..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배드민턴 게임  (0) 2014.11.22
대두축구2  (0) 2014.10.31
좀비축구2  (0) 2014.05.04
플래시 탁구게임 - 탁구의 기원을 알아보자  (0) 2014.04.23
플래시야구게임  (0) 2014.0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