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플래시게임 - 좀비월드(zombie world) 디펜스게임 추천! 워킹데드

타워디펜스|2014. 2. 13.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재밌는 플래시게임 * 좀비 게임*


게임명 : 좀비 월드 (zobie world)

조작방법 : 마우스


좀비로 얼룩진 도시를 사수하라! 

도시 이곳저곳에 감염 된 좀비들이 즐비하게 널려져있습니다.

각종 경찰력과 , 방어 벙커를 이용하여 좀비의 이동선을 끊어야 합니다.


느리지만 매섭게 다가오는 좀비들을 방어하는 일종의 타워디펜스류 게임입니다.

좀비 소재는 오래지나도 섞지 않는다 소재라 할 수 있죠 요즘은 또 한창 미드 

워킹데드가 참으로 재밌습니다!


좀비디펜스게임

좀비월드의 메인화면입니다. 이분들은 이 게임의 주인공들입니다. ?

그러나 이미 좀비로 감염 되어 있군요 매우 무섭습니다. 저 초점 없는 눈들. 그와중에 저 누나는...이쁘군요 좀비는 이미 생존하고 있는 인간을 감염 시켜 또 다른 좀비로 만든다는 컨셉이지요...

물론 실존하지는 않습니다.무서워 하지 마세요. 이 플래시게임에서는 마음껏 좀비들을 억제해봅시다!


이들도 본래 인간이었으니 살살다뤄줍시다.


첫번째 스테이지의 제목은 유명한 미드 워킹데드 입니다. 

지도는 광활해 보이지만 스테이지는 몇개 되지 않는군요


밑에 메뉴 중 업그레이드가 보입니다. 디펜스류 게임을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자신의 장비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하는 메뉴가 되겠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나면 얻는 업그레이드 포인트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좀비를 막기 위한 주 공격무기들은 라이엇 폴리스, 레인저, 스나이버 , 헤비 거너를 비롯한 인간 방어 특공대와 터렛과 같은 방어 타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어 타워들은 정해진 자리에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맵에 보면 노란색과 회색으로 빗금이 처져있는

공간에 방어타워를 설치 할 수 있죠.


가격이 비쌀 수록 물론 좋은 무기가 됩니다. 단발 연사, 다발 연사 등 터렛들은 각각의 고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싼 가격의 터렛을 2개 짓느냐 비싸고 좋은 터렛을 1개 짓는게 좋으냐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상황 판단을 잘해야 합니다.


타워디펜스 웨이브가 시작되면 무서운 좀비들이 달려들기 시작합니다. 좀비들은 단순하게 그냥 지나가는 것이 아닌, 주인공의 모든 것들을 공격합니다. 물론 터렛도 마찬가지입니다.

터렛의 체력이 깎이면 사라지게 됩니다. 좀비를 죽이면 일정량의 달러를 얻게 되고 이를 가지고 터렛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맵에 따라 터렛뿐만 아니라 특공대원들을 출동시킬 수 있습니다. 특공대원은 정해진 자리가 없이 사용자가 아무곳이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좀비가 지나다니는 길목을 제외한 다른곳에 설치할 경우 유동적으로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좀비가 지나가는 길목에 잘 출동시켜야합니다.

특공대를 출동시켜도 특공대의 체력이 모두 깎이면 사라지게됩니다.

상황판단을 하고 실시간으로 대처 해야 합니다.


게임의 난이도 어렵지 않고 굉장히 쉽게 때문에 심심할때 할만한게임으로는 아주

적합한것 같습니다. 이상 좀비 플래시게임 설명이었습니다. 


좀비월드!


재밌게 즐기셨다면 댓글 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