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타워 디펜스 2(poketmon tower defence2)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타워디펜스|2014. 2. 20.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포켓몬스터 게임 * 타워디펜스 * 포켓몬타워디펜스2 바로하기


포켓몬 타워 디펜스 2(poketmon tower defence 2)


제목과 같이 포켓몬으로 타워를 디펜스 하는 게임입니다.

유명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을 모르는 분들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그 포켓몬들을 주제로 

한 타워디펜스 게임입니다.  방식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기본적인 모드는 포켓몬을 이용해 적 몬스터를

해치워 타워를 지키는 일입니다. 근본적으로 스토리를 따라가는 모드가 있기 때문에 


기존 스토리가 없는 타워디펜스와는 다르게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배경음으로 흘러 나오는 음악들도 모두 게임보이 어드밴스용과 똑같이 나와 더욱 반갑습니다.


치트키를 쓰는 효과의 포켓타워디펜스2 버그판이 따로 있기는 하지만 게임성의 상당히 치명적이기 때문에 원본판으로 플레이 하는 것이 훨씬 재미가 있습니다.


포켓몬 타워 디펜스 제네레이션  1.6

포켓 타워 디펜스의 메인화면입니다. 메인 포켓몬 피카츄가 반기고 있습니다.


스타트를 눌러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게임은 빠른 플레이가 생명이지 않습니까.



그러나 이 게임은 곧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특정 계정을 갖고 있어야 하는데요

REGISTER를 눌러 게임 계정을 만듭니다. 메일 주소를 갖고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이 계정은 게임 세이브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그다지 귀찮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계정을 만들었다면 email란에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LOgin을 눌러 로그인을 하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 모드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스토리 모드가 존재하고 1대1 모드가 존재합니다.

스토리 모드는 기존 포켓몬 시리즈가 갖고 있던 세계관을 토대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우리 이 사람을 오박사라 부르죠 , 맨처음 고를 수 있는 포켓몬은 이상해씨 , 파이리 , 꼬부기 입니다. 

원하는 포켓몬을 골라 나의 여행의 첫번째 동반자 포켓몬으로 삼으시면 됩니다.


게임 설명이 상세하게 되어있습니다만 , 영어입니다. 

내용인즉 드래그 해서 해당 영역에 포켓몬을 배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테스트 화면이 나옵니다. 꼬부기를 적당한곳에 드래그하여 배치한 후 사탕을 훔쳐가는 꼬렛을 막아 냅시다. 여기는 기존까지 타워 디펜스 플래시게임과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 하지만 이 모드가 전부는 아닙니다, 기존 GBA 게임기에서 플레이 해보았던 방식도 존재합니다.


꼬렛이 지나가는 길목에 자신의 포켓몬을 배치하여 방어 합니다.


레벨업을 하면 포켓몬의 스킬을 올릴 수 있고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가 있지요.



상점입니다. 포켓몬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계정은 세이브가 되기 때문에 꼭 외워 두시기 바랍니다.

메일 계정이라 잊어버리는 일은 흔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