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T PATH(G맨) 대정령이 플레이했던 탈출 플래시게임을 추천합니다!

액션/슈팅|2014. 1. 21. 22:10
반응형






유명 게임 BJ PD대정령님께서 플레이한 게임으로도 유명한 EXIT PATH 입니다.
주어진 스테이지 미션을 온갖 스킬을 이용해 최대한 빨리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이름 : exit path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 스페이스바 or 쉬프트

게임의 메인 화면입니다. 탈출게임이라는 제목에 알맞게 비상구 모양을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가 가능하고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멀티 플레이를 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할 것 같군요.

이 게임은 각각의 장애물을 통과하며 빠르게 주어진 스테이지를 통과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위쪽의 FLOW 게이지가 보이시나요?.

앞으로 움직이게 되면 게이지가 차고 중간에 작대기까지 게이지가 모였을때 쉬프트키나 스페이스바를 누르게 되면 대쉬 쓰기가 가능하게 됩니다.

대쉬를 쓰게 되면 엄청난 스피드로 앞을 나아갈 수 있죠.


또한 아래로 좁은 길목에서는 달리다가 키보드 방향키 아래를 누르면 슬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점프대에서도 역시 마찬가지로 키보드 방향키 위를 누르게 되면 높은 점프를 할 수 있죠.


초기 단계에서는 위협적인 장애물이 딱히 없으므로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테이지가 넘어가면 갈 수록 톱이나 가시 같은 날카로운 장애물들이 등장하죠.. 저기 도끼 보이시나요? ㅎㄷㄷ하죠.

가시나 톱니에 박히면 주인공은 무참히 가루가 되어버립니다. 그렇게 되면 시작부분에 ESCAPE되어 스테이지를 재시도 하게 되죠.

문제는 시간입니다. 누구나 어떻게든 클리어하겠지만 탈출에 필요한것은 뭐다? 바로 스피드입니다.

얼마나 빠르게 스테이지를 통과하느냐에 기록의 관건이 있죠.


PD 대정령님 같은 경우에는 워낙에 게임 플레이를 잘하시는지라 그것만 보고 쉬울꺼라 생각했다간 큰코 다칠 수 있습니다.


계속 막혀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고 시원 시원하게 넘어간다면 좋은 기록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하나의 스테이지를 불과 2초만에 깨는 방법도 있지요 익숙해진다면야...전문 플래시게임 제작소 아머게임즈(armor games)의 또 다른 명작이죠.


재밌게 즐기셨다면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