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츠닌자 플래시게임버전 사무라이닌자(samurai ninja)

액션/슈팅|2014. 1. 20. 04:40
반응형






로딩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나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크롬을 사용하고 있을 때 실행이 안된다면 익스플로러로 다시한번 실행해보세요.


스마트폰게임으로도 유명한 후르츠닌자(fruit ninja)의 플래시버전으로 볼 수 있는

사무라이닌자입니다.,.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게임이죠




조작방법:


 마우스를 이용해 아래서 위로 올라오는 과일들을 드래그하면 슬라이스되어 잘려나갑니다.

많은 과일을 슬라이스하면 그만큼 점수가 올라가고 콤보가 가미되면 보너스 점수도 올라갑니다.

닌자 캐릭터는 영혼 없는 눈을 하고 있군요...



위의 설명과 같이 아래서 위로 던져지는 과일을 마우스를 이용해 잘라내면(슬라이스) 점수를 얻게 되는것입니다. 많은 점수를 받기위해선 많은 과일을 놓치지 않고 모두 두동강 내어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도 ,배, 사과 , 수박, 바나나 등 아주 맛있는 과일들이 올라옵니다. 하지만 과일만 올라오는 것이 아니라 수류탄이라든지 독이든 도자기라든지 함정들이 올라옵니다.


이것은 배면 좋을까요? 당연히 나쁘겠죠. 조심해야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도자기의 독같은 경우는 위 스크린샷과 같이 시야를 흐리게 하기도 합니다. 이정도면 뭐 양반이죠. 보일 건 다 보이네요 하하하.


나름 이 독걸린 상황이 더 재밌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한 독이 뿌려져 한 부분의 시야를 완전히 막아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곳에 과일이 올라간다면 정말 감으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뭐 솔직히 그닥 어렵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폰의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조작할때는 조작방법이 굉장히 자유로워 아주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었으나. .. 역시 마우스의 자유롭지 못한 움직임으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과일을 깎으려 하니 

조금 힘이 드는건 사실이네요 하지만 이 또한 하다보면 많이 익숙해지더군요..


재밌게 즐기셨나요? 그럼 댓글과 추천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