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감염게임 - 좀비바이러스2

공포|2014. 5. 2. 03:35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안녕하세요 먹빼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좀비감염게임입니다. 전세계를 좀비로 부터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감염시켜라? 좀비감염게임의 모티브입니다.좀비바이러스2는 다소 악당 같은 느낌을 받게 하는 게임이군요. 마인크래프트를 연상케 하는 게임화면입니다. WORLD DOMINATOR. 그렇습니다. 전세계를 좀비로 감염시키면 게임은 승리하게 됩니다.


상당히 독특한 소재라고 생각됩니다. 좀비감염게임을 시작하려면 먼저 사용자 이름을 정해야 합니다

취향대로 만드시면 됩니다.



전체맵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시작하는데요 우선 가장 작은 동네 부터 공략해야겠죠?

해당 지역을 누르면 그에 대한 정보들이 나옵니다.


바로 들어가봅시다. 아프리카 주민들이 여기저기 몰려 있군요. 하단 인터페이스에 감염을 클릭하고  맵에 누르면 여러방향으로 감염 바이러스가 퍼집니다. 처음에는 4방향으로 퍼지지면 나중에는 이것은 업그레이드 해서 총 8방향으로 까지 감염 영역을 확대 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감염시키면 근처에 동전들이 마구 떨어집니다 이것은 마우스로 휘휘저으며 지나가면 획득할 수 있겠되지요.

좀비감염게임의 또하나의 특징은 바로 성장 시스템입니다. 아래쪽에 있는 것은 아이템입니다 첫번째부터 보자면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감염 방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폭탄을 구매하여 좀비가 미처 감염시키지 못한 사람을 제거할 수 있지요. 하지만 폭탄은 소모성 아이템이기 때문에 다소 비싼감이 있고 낭비라고 생각될 수도 있습니다 ., 이때문에 그냥 좀비를 성장시키는게 좋습니다 능력치를 성장시킵니다. 체력이나 이동속도 공격력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요.


맵을 클리어하면 , 뉴스로 이쁜 누나가 그 마을에 피해 상황을 알립니다. 얼마나 감염되었으며 얼마의 돈을 잃었는지를 말이죠.이는 즉, 사용자의 얻은 돈을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에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아머게임즈 제작의 좀비감염게임은 도트그래픽으로 다소 낮은 퀄리티라 생각할 수 있지만 상당히 섬세한 시스템들이 다소 존재합니다. 그래픽만으로는 게임성을 판단하기가 힘들죠.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좀비바이러스2를 공포게임으로 분류해두어야 겠습니다. 무섭지는 않지만 소재 자체가 공포이기 때문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