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페이스 퀘스트 4(troll face quest4)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퍼즐|2014. 2. 19.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게임명: 트롤페이스퀘스트4 게임하기

(TROLL FACE QUEST4)


조작방법 : 마우스

1234

트롤페이스퀘스트4는 화면에서 단서를 찾는 방탈출게임이나

 레이튼교수와 이상한 상자나 역전재판 같은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역전재판같이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고 몇가지 단서만 맞추면 쉽게 스테이지를

풀이해갈 수 있는 심심할 때 할만한 플래시게임입니다.퍼즐형식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죠


트롤페이스퀘스트4는 크게 머리쓰지 않고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 추천 * 재밌는 플래시게임 *퍼즐 플래시게임




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러시아 소치 올림픽을 맞이하야 새로 출시 된 것 같은 기분이군요.

올림픽  관련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 졸라맨 같이 생긴 녀석이 주인공입니다. 


마치 크리스마스의 악몽의 주인공 잭과 엇비슷 합니다.

메뉴가 여러가지 있지만 우선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의 내용은 이와 같습니다. 

컷 만화와 함께 시작합니다. 올림픽 성화를 옮기고 있던 주인공은 악당(?)에게 당해 성화를 꺼뜨립니다. 그래서 봉화에 불을 붙힐 수 없게 되어버리죠.



스테이지 1 아주 간단합니다. 해결 방법은 아주 엉뚱하고 관련이 없는경우가 있습니다.

자, 거뜨린 봉화를 어떻게 다시 살릴 수 있을까요?


맵 주위를 둘러봅시다, 주인공의 손에는 라이터가 들려져 있고 ,땅 바닥에는 성냥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인공의 얼굴을 누르면 불이 나오죠. 활용할 것은 참 많군요?..어디 머리를 짜볼까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이 게임은 창의력을 요구합니다. 전혀 단서와 상관 없는 엉뚱한 곳에서 해답을 찾는 경우가 많죠. 그럼 한번 자신의 엉뚱함을 테스트 해 보도록 합시다.


라이터를 켜도 불꽃이 튀어 오르긴 하지만 아무런 현상도 일어나지 않는군요.

입에서 나오는 불과 여러가지 조합을 해보았으나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과연 단서는 무엇일까요? 여차저차해서 성화에 불을 피웠습니다. 

단서는 아주 엉뚱한 곳에서 찾을 수 있었죠



스테이지는 약 20개 정도로 진행됩니다. 모두 올림픽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동계 올림픽인지 하계 올림픽인지는 분간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저것 섞여 있습니다.


펜싱입니다. 저 눈사람과 펜싱을 해서 승리를 해야 합니다.

눈사람을 클릭해보면 자꾸만 패배하는군요.

맵 구석구석을 유심히 살펴봅니다.


단서는 저 상대가 눈사람이라는 것이죠. 눈치 빠른 분들은 벌써 이해 했을거라 봅니다.


보통 모든 스테이지가 이런식으로 흘러갑니다 . 이번판까지는 해답과 연관이 있는 단서였지만

다음 판부터는 다릅니다.


무슨 장면일까요? 올림픽에서 저런 대치사항은 태권도 밖에 없는데 복장이 저러니까

유도인것도 같군요.. 저 큰상대를 주인공이 이겨야 합니다. 한번 창의력을 쥐어짜보세요


피겨스케이스트장, 김연아 선수가 금방이라도 스케이트를 타고 올 것 같지만 

주인공은 문제에 봉착해 있습니다.


영화 국가대표로도 유명해진 종목 스키 점프입니다. 여기서 해답 역시 스케이트를 멀리 높게 타는 것이 중요합니다. 맵에는 아무런 단서가 보이지 않는군요..


그나저나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스키점프 선수들은 아무런 성과를 올리지 못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나라가 굉장히 부진하군요...


원반 던지기도 있습니다. 저도 이 판에서 굉장히 시간을 지체 했습니다만..

단서는 파악했으나 어떻게 조작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장대 높이뛰기. 너무나 엉뚱한 곳에서 힌트를 찾은 ㅡㅡ;;;;


 다이빙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난이도는 상당히 쉬우나 엉뚱한 곳에서 시간을 지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입니다. 다른 플래시게임과 달리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굳이 공략이 필요한 게임은 아니나 게임 상당에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공략 동영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