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함정대모험1.1 - 함정게임 (머독이 했던 플래시게임 추천)

기타|2014. 2. 16.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게임명 : 함정게임 - 인생함정대모험1.1 최신버전 

조작키 : 비밀(게임내에서 찾아야함)


아프리카 게임 BJ 머독님께서 플레이하신 추천플래시게임

실제로 머독님 방송은 본적이 없음. 대정령이 무시ㅋㅋ


이 게임은 제목 그대로 함정같은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함정의 난이도는 예상을 먼저해야 피할 수 있을정도..그럼 함정에 전혀 안걸릴 수 없느냐. .그렇지 않습니다. 평소에 의심이 많은 사람은 많은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함정에 한번도 안걸리고 깰 수 있습니다 처음 플레이 해도 말이죠.


대신 그 의심정도는 부모나 친구도 못믿을 정도여야 함 . 

 

 

BJ 머독님의 플레이영상 

유투브 플레이영상



처음 시작하면 게임 난이도를 고를 수 있습니다. 게임은 즐겨야 하기 때문에 인조이를 선택합니다 그러기 전에 하드 난이도 이름이 마더리x...엄..없?...그 만큼 어렵다는 거겠죠?



이 게임은 시작부터 장난질입니다?... 스페이스바가 점프가 아니었다니. V는 특수능력....빨간 색으로 되어 있어 더욱 누르고 싶군요... 역시 함정 게임이므로 함정인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눌르고 싶은 이 마음


역시...ㅋㅋㅋ 하지만 이 정도는 애교입니다. 소름끼치는 사실은 아직 게임 시작도 안했다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써 함정에 걸린 횟수 2. 만든이 :네이버 - 춘응


함정에 걸리면 익숙한 배경음과 함께 익숙한 흑형이 익숙한 함정카드를 들고 맞이해줍니다... 




게임 주인공은 빌리 얼굴을 한 네모 상자입니다. 이 녀석을 움직여서 함정을 피해 목적지에 도달하면 역시 스테이지가 클리어 되겠죠? 저기 세이브 상자가 보이네요 닿으면 세이브 될려나여?하지만 밑에 가시가 있으므로 가볍게  점프~!



?!

가시가 올라오는 겁니다. 아 그러니까 대충이런식이구나...곳곳에 함정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화면 곳곳에 나오는 도움말도 그대로 믿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저것들도 모두 한패라는 것



예를 들자면... 밑으로 떨어지면 죽습니다,. 호기심이 발동합니다 한번 떨어지고 싶습니다.



사실 안죽음?....그러나 저기 앞에서 날라오는 가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빠른 속도로 가시 함정이 날라옵니다. 보통 점프로 피해야 하는데 빠른 속도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합니다.


타이밍을 놓쳐 조금이라도 닿을 경우 그대로 사망



으앙 죽음.. 게임이 대충이런식으로 흘러갑니다 참으로 센스 넘치고 귀엽습니다. 더이상의 스샷은 게임 플레이의 재미와 감동을 해칠 수 있으므로 그만 두겠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 합니다 . ㅋㅋ



심지어 뚝배기가 날아오고 . 개죽이가 맞이 합니다. 대충 만든 것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이곳저곳에 상당한 이벤트들이 많이 구성이 되어있어 제작자 님의 노고가 충분히 느껴지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단순히 함정만 넣어놓은 것이 아닌 유머와 센스가 가미되어 플레이 하면서 웃음을 지을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이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