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XORZ 블록을 굴려맞추는 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퍼즐|2014. 1. 21. 00:30
반응형





블럭을 굴려서 뚫린 구멍에 끼워 맞추는 퍼즐게임

Bloxorz를 소개합니다.내 두뇌는 어디까지일까?..


저도 게임 포스팅을 하면서 직접플레이 해보고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는데요.

도저히 여러판을 클리어하고 스샷을 올리자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았습니다.

하다보니 제가 이 정도 밖에 안되는 저능아였나...ㅠㅠㅠ슬픔이 가득찼습니다.


하지만..앞서 설명 해드린 것과 같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고 했지만 솔직히 그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런 것쯤은 쉽게 클리어 해버리는 용자님이 이 대한민국 좁은 땅에도 많이 있으니까요. 하핳


게임이름 : BLOXORZ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게임의 시작화면입니다. 어쩐지 의미심장하고 중후한 배경음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어떤걸 눌러야 하는지 아시죠?ㅎㅎ


자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Start New Game을 눌러봅니다.




시작하자 마자 쏟아져나오는 게임 설명 페이지가.....무려 9개나 되는군요.

이거이거 우리는 너무 무시한듯이 세세한 설명이 적혀져 있습니다. 강제 skip은 없군요..

 그냥 NEXT를 마구마구 눌러줍니다 . 어차피 영어니까요 ^^


드디어 게임시작. 게임 화면 보시고 아~! 이거!?라고 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정확한 게임의 이름은 알 수 없지만 이러한 게임을 살아오면서 두어번 정도는 접해봤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게임 스크린샷 봐도 어떻게 하는지 아시겠죠?


예 그렇습니다. 저 직사각형의 블럭을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해 이리저리 굴려 뚫여있는 구멍속으로 쏙~ 넣으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낭떨어지로 떨어지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모두가 아는 바로 그렇게 됩니다 


사각형 틀에 넣는 것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를 거듭할 수록 부과적인 함정들이 함께 나오는데요

예를들어 이와 같은 스테이지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사각형틀까지의 길이 끊어져있군요?..

이 스테이지는 바닥의 부호를 직사각형 블럭으로 눌러주면 


짜잔 이렇게 다리가 생긴답니다.다리를 조심스레 건너서 X표도 마찬가지로 눌러주면

사각형 틀에 다 닿을 수 있는 다리가 생기게 됩니다.  그 후엔 능력껏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됩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 수록 그 함정의 난이도도 점차 올라갑니다. 과연 이 스테이지는 어떤 함정이 숨어 있을까요? 궁금하면 플레이해보세요 흐흫하핳


재밌는 킬링타임 게임 Bloxorz 소개를 여기서 마칩니다. 


재밌게 즐기셨다면 댓글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항상재미난 게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