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령 run 런 플래시 게임 . 그냥 달리기만 하면 되는 게임 추천!

액션/슈팅|2014. 2. 18.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어려운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게임 BJ PD 대정령님이 재밌게 플레이 했던 플래시게임 

RUN입니다.


대정령게임!


게임명 : 런(run)

조작 방법 : 스페이스바 - 점프 , 좌우 이동 - 키보드 방향키


이 게임은 이름 그대로 달리기만 하면 되는 달리기게임입니다.



RUN의 메인화면입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죠. 주인공도 우주를 마구마구 달리는 그렇고 그런 게임입니다. 게임 스피드는 NORMAL과 FAST가 존재하는데 이런 달리기류 게임에서는 속도가 즉 난이도가 됩니다. 몇판 해보시고 자신있는 분은 FAST로 바꾸어 도전하시면 됩니다.


게임방법 설명입니다.



우선 어드벤처 모드를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합니다. 신호등 신호와 함께 게임이 시작됩니다.레벨별로 나뉘어지고 레벨을 클리어 하면 점차 높은 난이도의 레벨로 시작됩니다.



귀여운 정체모를 외계인 같은 녀석을 조종할 수 있게 됩니다. 뒷모습이 아주 귀엽군요 

어떠한 아주 긴 상자 안에 갇혀 있는 것 같습니다 . 밖은 온통 까만 하늘과 별뿐이군요.


메인 화면과 같이 우주를 배경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 상자안에서는 중력이 살아있지요 . 

그래서 점프를 뛰거나 옆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달리는 맵 여기저기에는 비워져있는 칸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의 유일한 장애물인데요 . 비워진 칸에들어가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그 레벨의 처음 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지요.



레벨 1은 그리 어렵지 않군요! 계속적으로 다음레벨을 진행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간혹가다 장애물이 뛰어넘을 수 없을 정도로 긴 부분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때에는 맵을 옆으로 돌려 다른 부분에서 달리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좌우  방향키를 이용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이와 같이 레벨이 거듭 될수록 여러가지의 기교(?)를 발휘해야 할 상황이 나타납니다. 이때마다 순간적으로 잘 대처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