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령 세상에서 불가능한 게임 - 호파곤(HOPAGON) 플래시게임 추천

액션/슈팅|2014. 2. 15. 06:00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게임명 : 호파곤(hopagon) 대정령의 세상에서  불가능한 게임

조작방법 : 마우스 오른쪽버튼 OR 스페이스바(점프)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호파곤은 게임을 그토록 잘하는 PD대정령님께서도 세상에서 불가능한 게임이라고

칭할 정도로 어렵다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그렇다고는 하지만 굉장히 재밌는 플래시게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자 한번 볼까요?


대정령 호파곤


호파곤의 메인화면입니다. 어때요 굉장히 깔끔하죠 ? 게임을 실행하기 앞서 메뉴를 살펴보자면 원래는 START라 되어있는데 이미 게임을 플레이해본적이 있다면 RESUME 즉, 이어하기도 가능하답니다. 물론 익스플로러나 크롬 같은 브라우져의 쿠키를 삭제했을시에는 세이브 저장 파일도 함께 초기화가 되어버리니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과연 어떤 게임이길래 대정령님께서도 불가능하다 말씀하셨을까요?..


우선 한번 PD대정령님의 플레이 영상을 감상하시죠


PD대정령 세상에서 불가능한 게임 "호파곤" 플레이영상



우선 호파곤의 플레이 방법은 지극히 단순합니다.스페이스바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하여 점프만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말그대로 점프 하는 게임이죠. 


저 조그만 네모 녀석을 점프를 시켜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참 귀엽죠?

스테이지는 난이도별 장애물이 존재 합니다. 빨간네모 녀석은 닿기만 해도 우리의 귀여운 주인공은 파괴됩니다. 바로 다시 시작지점으로 되돌아가죠. 그러니 점프를 이용해 장애물을 넘어야 합니다.


꽤나 어렵지만 재밌게 즐길만한 난이도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자 여차저차 해서 2-6 난이도까지 도착했습니다. 그동안 엄청나게 죽었습니다. 왼쪽 상단에는 죽은 횟수가 숫자로 표시되어있습니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아직까지는 말이죠. 빨간녀석은 피해야 하고 파란 녀석은 점프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나타나는 가시 역시 장애물입니다.


파란녀석위로 올라가면 파란녀석은 인자한 미소로 맞이합니다. 그러나 빨간녀석 위로 지나가게 되면 잔뜩 찡그린 표정으로 맞이하죠. 참 친절한 게임입니다.




자칫 잘못하여 빨간상자를 밟는 날에는 저렇게 흔적도 없이 산산조각이 나버립니다. 굉장히 무섭죠?

상자들 눈 돌아간것좀 보십시오. 온통 주인공에게 관심이 쏠려있습니다.저렇게 부서져가는데도 말이죠. 

계속 플레이하다 보면 저 표정들이 사악하게까지 느껴지기도 합니다 ...

 


무려 20여번 정도 죽음을 맞이한 후 간신히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습니다만 . 아직 갈길이 멉니다 고작 2-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있을뿐입니다.

 


결국에 저는 스테이지 클리어는 하지 못했습니다 도대체 몇번째의 스테이지까지 있는지 파악이 되지 않습니다 . 상자들의 모양은 제각각이고 . 스피드는 그렇게 많이 변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손을 놓지 못하는 즐거움 굉장히 재미가 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시간때우기로는 이 만한 게임이 없군요.


키보드를 너무 심하게 들어 오면 엄빠님들이 오시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이스바의 소음이 의외로 굉장히 크군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도 점프가 가능하지만 타이밍을 잡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키보드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군요!


재밌게 즐기셨나요 ? 그렇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