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릿메이즈 - (bullet maze) 총알 미로게임

퍼즐|2014. 4. 12. 19:49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안녕하세요 , 먹빼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불릿메이즈"라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상당히 독특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여러분이 좋아하실 것 같아 업어 왔습니다 . 


인디게임 퍼블리싱 업체 NEW GROUNDS라는 포럼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것으로 이 곳의 작품들의 매력은 독특한 소재 혹은 신박한 시스템때문인것 같습니다.


어려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매력적인 선택이 아닐까 싶은데요. 불릿메이즈 제가 한번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명 : 불릿메이즈 (bullet maze)

게임제목은 직역하면 총알 미로라는 뜻입니다. 

게임 조종은 오직 마우스만을 이용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좀 더 크고 색상이 입혀져 있죠? 이것은 이 게임에서 마우스의 역할이 얼마나 큰지를 암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불릿메이즈 제가 직접 플레이해보도록하겠습니다. 

play를 눌러주세요


어마어마한 스테이지들이군요 무려 50개의 레벨로 스테이지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자물쇠로 잠겨져있는

EXPERT MODE는 조금 더 어려운 하드모드로서 전문가 레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첫장부터 이렇게 어려운 포스틀 품기는데 과연 전문가 모드까지 갈 수 있을까가 걱정입니다.


* 게임방법설명 *

조금 난해한 부분이 있으면 방법을 상세히 알고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 부터 찬찬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위 스크린샷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우스 커서 끝에는 동그란 탄환이 따라다닙니다.이때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흰색 혹은 빨검(빨강+검정)색의 탄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일단 이 게임의 기본 시스템입니다. 



탄환의 이동도 오로지 마우스만 쫓아 다니기 때문에 수행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우선 빨검으로 되어 있는 장애막을 건너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탄환을 빨검색으로 전환 시킨 뒤  건너고 또한 흰색 막은 마찬가지로 색상을 맞춘 뒤  넘어가면 됩니다 . 그러고는 노란색 공으로 진입하면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카멜레온 처럼 보호색을 입어야 통과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첫번째판은 아주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만, 이 둘째판을 보십시오....저 장애막들이 가만히 있지 않고 지속적으로 회오리처럼 돌아갑니다. 타이밍에 맞춰 탄환은 보호색으로 변신을 해야 합니다. 


여기서 부터 이렇게 어려우면 어쩌자는 것인지...어려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만족할만한 난이도인것 같습니다만 , 저희집 마우스가 제정신이 아닌지라 . 숨이 참으로 가쁘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만족할만한 성과를 못내고 계속해서 죽고 있는데  이 두번째판에서만 벌써 15분째입니다. .... 클리어가 가능한 게임이긴 한건가... 












반응형

댓글()